본문 바로가기

키메라증후군 무서운게임

HINT 발행일 : 2015-07-29
반응형

키메라증후군이라고 아시나요? 태어날 때 몸 안으로 쌍둥이가 흡수 되어 같이 자라는 것이며 일종 쌍둥이실종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생각만 하도 끔직하지요? 50만분의 1확률로 그렇게 태어나는 사람이 있으며, 그들의 몸 속에서 자란 쌍둥이가 발견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일 수록 이중인격을 지니게 될 확률이 높나고 하네요 ㄷㄷ; 이 게임은 그 키메라증후군을 게임으로 제작한 일종의 무서운 게임입니다. 게이 방법은 간단해서 그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게임이 아닌 클리어할 때 나오는 영어 자막을 보시면 될 껍니다. 자막은 아래에 같이 적어놓습니다. 참고로 게임 이름은 키메라증후군이 아니라 탐욕(Covetous)이라는 게임입니다.

조작 방법은 이동키를 사용해서 보이는 점부터 시작해서……장기까지 먹어치우면 됩니다. 그리고 단계마다 나오는 영어 자막은 이러합니다.


1. By some kind of miracle, I was given another chance at life.

(어떠한 기적에 의해 나는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또 한번의 기회를 얻었어)

 

2. I was the forgotten cell. Left to die in the flesh of my brother.

(나는 내 형제의 몸안에서 죽어갈 수 밖에 없는 잊혀진 세포였어)

 

3. I felt myself become thick and lump. growing into the form that was robbed from me.

(나는 자신이 점점 더더욱 굵고 덩어리져가고 내가 빼았겼던 그 형체로 자라나는 것을 느꼈어)

 

4. I'm so hugry

(너무나도 배가 고파)

 

5. To thrive is to eat. I must continue consuming my host, my ignorant kin.

(성장하는 것은 곧 먹는 것이다 나는 나의 숙주 나의 무식한 혈육을 계속 잡아 먹어야만해)


6. What kind of god gives entity just to let me DIE AGAIN tucked behind kidney and fat

(도데체 어떤 신이 내가 신장과 지방뒤에 깔려있는 채로 죽어가게 하기위해

다시 나에게 존재를 부여한거지??)

 

7. i love you my sweet brother my forgiving host

(사랑한다 형제..... 나의 자비로운 숙주....)

 

8. FUCK AND EAT YOU CUNT SHITPIG

(쳐 먹을거야 좋같은 새끼)

 

9. I never desired weatlth or status. just existence.

(나는 부나 명예를 바란적도 없어 그저 존재하기를 원했을 뿐이야)

 

10. (방향키연타성공): O, existence. Let me be known.

아아 존재.... 나 의 존재가 모두에게 알려지기를....

 

11. (방향키연타실패): In the end, i couldn't do it. I couldn't put

myself to steal from another what was once stolen from me.

(결국 나는 하지 못했어 나는 나 자신이 뺏겼던 것을 다른이에게서 뺏을수 없어)


출처: 엔하위키미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