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HINT 발행일 : 2015-07-29
반응형

머리를 쓰는 게임을 하나 소개 시켜드릴까합니다. 뭐 그렇게 머리가 아픈 게임이 아니며 재미와 생각을 해야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제가 보기엔 심심풀이로 하면 될 것 같네요.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방향키를 이용해서 블록으로 이동해 빨간 블록까지 이동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재미를 위해 포탈, 다각형 등 여러 요소까지 첨부가 되어있구요. 아이들이 해도 좋을 게임입니다. 어떤 게임인지 짐작이 안가시나요? 일단해보세요. 그리고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냥 감으로 해도 어느정도 클리어가 가능하네요.


게임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직접 해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퍼즐게임 비슷하면서도 두뇌를 쓰니까 두뇌게임도 비슷하네요. 그러면서도 어떻게 보면 머리 쓰는 게임 같지도 않고… 결론은 한번 해보세요^^ 저는 5단계까지 가봤는데 그 때까지도 어렵지 않더군요. 하지만 점전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장애물들과 머리를 더 써야하게 만드는 요소들이 등장하니까 이 게임이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게임 장르는 블록 퍼즐게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게임 제목은 Прачка라고하는데 뭐라고불러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

 



반응형

댓글